김영편입

어서와!편입은 처음이지?
교수전체메뉴
편입영어 편입수학 연고대전공 의약대

문법

독해

논리

어휘

TEPS

수학

인문/사회 논술

영어논술

경찰대영어

수학

생물학

경찰대언어논리

일반화학

유기화학

면접 / 서류

물리학

일반화학

유기화학

생물학

수의학

한의학

한문

[]

공지사항

뭘 들을지 고민하지 마세요. 그럴 땐 [현강패키지]가 답입니다. 2023.03.08 ㅣ 371

안녕하세요 이진희입니다.

 

인강을 들을 때 무엇을 들어야 하는지 고민이 많으시죠? 거기에 웬 강좌들은 이렇게 많은지...^^;;

 

 

 

이런 분들은 제 페이지 맨 위에 있는 현강 plus 통합강좌를 추천드립니다.

 

이 강좌는 실제 현강을 그~대로 담아둔 강좌이기 때문에 굳이 뭘 들을 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. 

 

즉 이 강좌를 완강하시면 현강과 같은 커리를 타게 되는 거죠. 




진정 노베라면 11~12월의 선행과정부터 (필수만 들으세요 이미 3월이 지나고 있습니다),

 

노베까진 아니라면 1~2월의 입문부터 들으시면 됩니다. (이것도 필수만 들으세요)

 

재도전이나 유학을 오래 다녀온 학생들, 영어 특기자들은 3~4월의 필수개념부터 들어도 상관없습니다. 

 

 

 

현강 합격률이 강한 이유 중 하나가 모든 강좌의 진도를 철저하게 스케줄에 맞춰 뽑아나가기 때문입니다. 거기에 여러 부가 학습 서비스가 제공되어 잠수를 타버리는 게 아니면 공부를 할 수 밖에 없는 것이죠.

 

그러니 최소한 이 현강 plus를 잘 따라오는 게 인강 수강생들의 첫번째 미션이 되는 겁니다. 진도조차 따라가지 못하면 그 다음은 말할 필요가 없겠죠?

 

 

 

자. 여러분이 영어 상위권이라 필요한 강좌만 골라 듣는게 아니면 저는 이 현강 plus가 답이라 생각합니다. 우리 simple하게 갑시다.

 

항상 최고의 강의와 컨텐츠로 보답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 

     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